![](http://timepin.co.kr/images/sub/biz1.jpg)
하트 형태에 아주아주 부담스러운 표정을 가진 얼굴이 그려져 있으며 목소리도 조지 타케이 특유의 억양으로 매우 느끼하다.
개인적으로 이번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포스팅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또 재미있게 본 주제인지라 애정을 담아서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몇년동안 오래오래 지켜봐온 작품이라 진짜 아끼거든여 ㅎㅎㅎ
그로 인해 얌전히 핀을 따라 마셀린을 만나러 간다. 중간에 불량배들과 트러블이 생기지만 능력이 봉인당한 상태라 그대로 두들겨 맞기도 했지만, 딸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등 훈훈하게 끝났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약한 스켈레톤을 처치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그렇게 쉽고 간단한 것은 아닙니다. 위험하고 끈질긴 군주를 만나야합니다. 준비하세요, 지루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러다 피날레에서 노멀맨, 베티와 함께 등장하나, 베티의 폭주된 감정에너지를 받고 잠깐 깨어났다가 그대로 폭발해버렸고, 그 여파로 인해 베티와 얼음 대왕 그리고 핀이 골브의 입 속으로 들어가버렸다.
아이스 킹이 충고하자 헤어지자 하겠다고 결심하지만, 마음이 약했는지 실패했다. 결국에는 아이스 킹이 직접 나서서 해결하려다가 가뜩이나 질투심 강한 파티 갓을 화나게 해서 싸움을 벌이다가 본론은 못 말하고 기절시켜 버려서 아이스 킹이 파티 갓을 꼭두각시 인형처럼 조종하는데, 그가 머뭇거리자 복화술까지 해서 헤어지게 한다.
이 일 그만둘 거다."라고 말하고 마쟈에게 마법 광선을 맞으면서 도망치는 것으로 에피소드가 종료됐다.
핀과 제이크는 누구든지 들어가면 도둑이 되는 도둑 마을에 들어가고, 그곳에서 꽃바구니를 도난당한 어린 소녀 페니를 만나 그를 도와주게 된다. 그러나 페니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페니를 비누를 이용해 정화시킨다.
"핀의 두번째 검인 뿌리검" "핀이 처음 뿌리검을 얻은 열차안"
미궁에서 획득한 이후 안 보이다가 핀과 제이크의 보물창고가 타임핀 보물로 가득차자 튀어나왔다. 그 동안 창고에서 지냈던 모양이다. 이후 마쟈가 대런을 깨워서 캔디 왕국을 파괴하려 하자 핀과 제이크가 데려와서 대런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준다. 이후 핀이 혼자 생각하는 대로 하라고 해서 며칠동안 떠돌아 다니다가 레이저를 맞고 머리를 다쳐 기절한 마자가 깨어날 때까지 지키기로 하고 어디론가 사라진다.
여행 중에 부, 사랑, 불멸의 유혹을 이겨내고 최고의 광석, 최고의 흙, 최고의 불을 받아서 펀치파티 검을 제련해내서 쥐의 왕과 싸우게 된다.
핀은 마르셀린이 늙은 할아버지를 괴롭히는 것을 보고 마르셀린의 몸종을 자처하게 된다.
화산에 뛰어드는 고통도 그저 ‘재미’ 정도로 생각하는 핀이 이들이 하는 발키스를 기절할 정도로 기겁한다. 핀은 이들을 굉장히 무서워한다.